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까마중효능 BEST~!

 

 

까마중효능 BEST~!

 

까마중효능 BEST~!

 

피로회복에 좋은 까마중효능이 있어요~! 까마중을 깨끗이 씻어 그늘에 잘 말린 후 소주 & 설탕을 함께 넣고 숙성시켜주면 까마중효소가 되는데요 하루에 적당량씩 지소적으로 복용해주면 피로회복은 물론 남성분들의 정력강화에 아주 효과적이예요.

 

까마중효능 BEST~!

 

가래를 삭히고 기침을 멎게하는 까마중효능이 있는데요 까마중열매를 잘 말려 가루로 빻아 물에 희석하여 아침 & 저녁으로 복용해주시면 환절기/일교차가 심해 감기에 노출되기 쉬운때 감기예방에 아주 도움이되며 치료에 효과적이예요.

 

까마중효능 BEST~!

 

까마중 잎과 줄기 혹은 열매를 짓찧어 약간의 소금을 섞어준 후 타박상이 있는 환부에 붙여주거나 까마중을 잘 달여 복용해주면 빠른 타박상 치료에 효과적인 까마중효능이 있어요.

 

까마중효능 BEST~!

 

피를 토하는 증상인 각혈치료에 도움이 되는 까마중효능이 있는데요 까마중과 인삼을 가루로 빻아 함께 물에 희석하여 지속적으로 복용해주면 좋구요 잘 낫지 않은 종기와 악창과 같은 염증에도 까마중을 짓찧어 붙여주면 치료가 빨리되는 효과가 있어요.

 

까마중효능 BEST~!

 

피부질환 특히 습진/피부가려움증 완화에 좋은 까마중효능을 빼 놓을 수 없지요. 까마중을 진하게 잘 달여 가려움증/피부질환이 있는 환부를 자주 씻어주거나 목욕을 하면 각종 피부질환 증상들을 빠르게 완화시킬 수 있어요.

 

까마중효능 BEST~!

 

이 외에도 뛰어난 항암효과가 있어 각종 암예방 및 치료에 효과적이며 복수가 차는 증상, 탈항, 신경통과 관절염 & 통풍..등으로 인한 통증 완화에도 좋으며 소변을 잘 보지 못할때, 신경쇠약증상, 불면증, 소화가 잘 되지않고 체했을때 아주 효과적인 까마중효능이 있어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함초의효능 집중분석~!  (0) 2013.09.12
파인애플효능 BEST~!  (0) 2013.09.09
산미나리씨앗효능 BEST~!  (0) 2013.08.27
비단풀의효능 BEST~!  (0) 2013.08.21
깻잎 효능 BEST~!  (3) 2013.0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