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함초의효능 집중분석~!

 

 

함초의효능 집중분석~!

 

함초의효능 집중분석~!

 

위 & 장의 기능을 가와시켜주어 소화가 잘 되게하고 탈장, 치질..등에 효과적인 함초의효능이 있어요. 특히 함초를 오래도록 꾸준히 복용해주면 잘 낫지 않던 치질이 완화되는것을 볼 수 있으며 함초 복용시 배가 뻑뻑하고 방귀가 잦은 이유는 위 & 장벽에 쌓인 노폐물을 밖을로 배출시키기 때문이예요.

 

함초의효능 집중분석~!

 

혈관을 튼튼하게 강화시켜주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함초의효능으로 인해 혈액 내에 쌓인 콜레스테롤 & 중성지방들을 제거하여 피가 맑아지며 고혈압, 동맥경화, 고지혈증..등과 같은 혈관계질환을 예방 및 치료하는데 효과적이예요.

 

함초의효능 집중분석~!

 

신체 내의 당 수치를 정상으로 내려주고 유지시켜주는 함초의효능이 있으며 특히, 함초가 함유하고 있는 섬유질이 장 내에서 당질 섭취를 막고 취장기능을 강화시켜주는 역활을 해줌으로서 함초를 지속적으로 복용해주면 당뇨병 치료에 아주 탁월해요.

 

함초의효능 집중분석~!

 

장운동을 원화하게 해주어 숙변을 제거하고 변비를 해소하는데 효과적인 함초의효능이 있어 체중감량에 도움이 되는데요 특히, 함초가 함유하고있는 효소는 체내의 모든 음식물들의 지방 & 단백질 분해작용을 하여 불필요한 성분들을 몸 밖으로 배출시키는 역활을 해요.

 

함초의효능 집중분석~!

 

함초가 다량 함유하고있는 다양한 미네랄과 비타민 성분들로 인해 오래도록 복용시 지쳐있는 심신을 안정시켜주고 피로회복에 탁월한 함초의효능이 있으며 항암작용도 뛰어나 체내의 암세포 성장 및 증진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어요.

 

함초의효능 집중분석~!

 

이상으로 우리 몸에 좋은 다양한 함초의효능에 대한 글을 마쳐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혈압 낮추는 방법 Best!!  (0) 2013.09.14
통풍에좋은음식 BEST~!  (3) 2013.09.13
파인애플효능 BEST~!  (0) 2013.09.09
까마중효능 BEST~!  (0) 2013.08.29
산미나리씨앗효능 BEST~!  (0) 2013.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