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파인애플효능 BEST~!

 

 

파인애플효능 BEST~!

 

파인애플효능 BEST~!

 

멕시코사람들은 파인애플을 소화제로 이미 사용하고있을정도로 소화촉진에 도움이 되는 파인애플효능이 뛰어나요. 이는 파인애플의 블로멜린 성분때문으로 지방 & 단백질 소화를 빠르게 시켜주며 기름진/기름이 많은 음식과 함께 곁들어 먹으면 좋구요 특히 고기에 양념을 재울때 파인애플즙을 넣어주면 고기를 연하게 해주어 소화에 도움이되요.

 

파인애플효능 BEST~!

 

풍부한 식이섬유 햠유로 인해 변비예방 및 치료에 도움이 되는 변비해소에 효과적인 파인애플효능이 있어요. 또한 식욕이 떨어졌을때 파인애플을 섭취해주면 파인애플의 신맛인 구연산의 작용으로 입맛을 돋구고 식욕향상에 효과적이예요.

 

파인애플효능 BEST~!

 

비타민C 함유량이 많은 파인애플은 면역력을 강화시켜주며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주며 에너지대사에 효과적인 비타민B1 & 비타민B2을 다량 함유하고있어 피로회복에 아주 효과적인 파인애플효능이 있어요.

 

파인애플효능 BEST~!

 

혈액점도를 낮춰주고 혈중 혈전생성을 방지해주는 파인애플효능이 있어 특히 뇌혈관질환 & 중풍환자들에게 아주 도움이되구요 풍부한 칼륨성분이 체내의 유해한 나트륨 배출을 도와 고혈압 & 동맥경화, 심혈관질환,,등 각종 혈관계질환을 예방하는데 효과적이예요.

 

파인애플효능 BEST~!

 

다량을 수분을 함유하고 있어 수분보충에 도움이 되는 파인애플효능이 있으며 갈증해소 & 해열작용을 도와주고 비타민외에도 유기산 & 무기염유,,등 다양한 영양분공급에 효과적이예요.

 

파인애플효능 BEST~!

 

이 외에도 소염작용 및 이뇨작용 & 부종에 도움이되는 파인애플효능이 있어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통풍에좋은음식 BEST~!  (3) 2013.09.13
함초의효능 집중분석~!  (0) 2013.09.12
까마중효능 BEST~!  (0) 2013.08.29
산미나리씨앗효능 BEST~!  (0) 2013.08.27
비단풀의효능 BEST~!  (0) 2013.0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