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부건강

동안피부만들기 BEST~!




동안피부만들기 BEST~!


동안피부만들기 BEST~!


피부에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주는건 동안피부만들기의 기본이지요. 항상 물을 마시기를 습관화하면 피부에 수분공급이 원활하여지고 그로인해 체내의 노폐물을  몸 밖으로 배출시켜주어 피부를 깨끗이 가꿀 수 있도록 도와주며 특히, 세안시 뜨겁거나 차가운물을 사용했을때에는 수분공급은 커녕 피부에 자극을 주어 건조해지고 노화되기 쉬우니 미온수를 사용하는게 수분공급에 아주 효과적이예요.


동안피부만들기 BEST~!


피부가 자외선에 노출이되는게 피부손상의 가장 치명적인 이유인데요 피부손상을 줄이고 동안피부만들기 위해서는 항상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주어야해요. 보통 자외선 차단제는 여름에 바르는것이라고 잘못 알고있는 분들이 많은데요 사시사철 구름을 뚫고 나오는 자외선이 있다는것을 알아두고 사계절과 실내에서도 자외선차단제를 수시로 발라주어야 아름다운 피부로 가꿀 수 있어요.


동안피부만들기 BEST~!


깨끗한 세안은 어떠한 피부관리보다 더 중요하며 피부가 좋아하는 그리고 좋아지는 세안법으로 관리해야지만 동안피부만들기에 성공할 수 있으며 아름다운 피부를 오래도록 유지해 나갈 수 있어요. 세안시간은 2~3분이 가장 적당하며 너무 오래도록 세안할 경우 오히려 피부가 건조해져 피부노화를 불러 일으킬 수 있어요. 위에서 간단하게 말했듯이 세안은 항상 미온수로하며 클렌징폼의 거품을 잘 내어 살살 문질러가며 구석구석 세안한 후 수건으로 가별게 두드려가며 물기를 닦아주는게 좋아요.


동안피부만들기 BEST~!


잘 알고있는 아, 에, 이, 오, 우~! 크게크게 발음하며 얼굴의 근육들을 많이 움직여주면 얼굴근육이 퇴화되어 노화를 빨리 일으키는 것을 예방할 수 있어 동안피부만들기에 큰 효과적이며 다양한 표정들로 얼굴의 잔근육까지 울직여주어 피부 속 콜라겐활성화을 일으켜 탱탱하게 탄력있고 윤기난 피부를 만들 수 있어요.


동안피부만들기 BEST~!


하루종일 지친 피부에는 휴식이 필요한데요 충분한 수면으로 피부를 쉬게해주어 피부세포 재생을 도와주어야 동안피부만들기에 성공 할 수 있어요.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않을 시 피부세포가 재생을 잘 하지못해 다크써클과 여드름 등의 피부트러블이 일어나 노화가 빨리 올 수 있어요. 피부세포의 재생이 활발하게 이루어지는 시간대는 밤 10시~새벽 2시인것을 참고하세요.


동안피부만들기 BEST~!


이 외에도 동안피부만들기위한 방법에는 각질제거, 팩, 마사지, 영양제섭취, 항산화식품섭취, 시술 등의 방법들이 있어요.



'피부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성초효능 집중분석~!  (0) 2014.10.10
동안피부만들기 두번째 이야기~!  (0) 2014.07.08
어성초효능 BEST~!  (0) 2014.05.30
어성초의효능 집중분석~!  (0) 2014.05.13
화농성여드름없애는법 BEST~!  (0) 2013.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