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부건강

어성초효능 BEST~!




어성초효능 BEST~!


어성초효능 BEST~!


혈압강하작용을 하는 어성초효능이 있어요. 이는 어성초에 칼륨이 다량 함유되어있기 때문인데요 이 칼륨성분이 체내의 유해한 나트륨을 몸 밖으로 배출시키며 혈압조절을하고 또한 어성초의 플라보노이드성분이 혈액을 깨끗이 정화시켜주는 작용에도 효과적으로 각종 혈관계질환을 예방하고 개선시키는데 아주 좋아요.


어성초효능 BEST~!


조금만 부딪히고 충격이 가해져도 금방 멍이 생기는 이유는 체내의 작은혈관인 모세혈관이 약해서인데요 무기질성분이 다량 함유된 어성초효능으로 모세혈관을 튼튼하게 강화시켜주는 효과가 뛰어나 멍이들고, 뇌졸증, 심근경색 등 여러 질병 예방에 아주 도움이되요.


어성초효능 BEST~!


세포를 빠르게 재생시키고 회복시키는 작용이 뛰어난 어성초효능이 있어 몸에 상처가 생겼을때 어성초를 사용하면 아주 좋은데요 살균작용 및 소염작용이 뛰어나 상처난곳에 세균이 침투하는 것을 막아 염증예방에 효과적이예요.


어성초효능 BEST~!


소염작용이 가장 대표적인 어성초효능으로 아토피, 여드름, 습진 등 각종 피부질환을 예방하고 개선하는데 아주 효과적이예요. 또한 쿠에르치트런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 어성초는 피부속의 독소를 없애주어 피부질환이 있는 환부에 어성초달인물로 씻어주면 좋고 위에서 소개했듯 모세혈관을 강화시키고 피를 맑게해주어 피부톤을 살려줘요.  


어성초효능 BEST~!


평소 소변 보는게 힘들고 시원하지 않은 잔뇨감을 느끼고 통증이 있는 분들에게 좋은 어성초효능으로 이뇨작용을 도와주어 소변배출이 잘 이루어지게하며 노폐물배출과 함께 신장염 & 방광염예방 및 치료에 아주 효과적이예요.


어성초효능 BEST~!


해독작용이 뛰어난 어성초효능을 빠뜨릴 수 없는데요 체내에 쌓인 유해한 중금속, 독소 등 각종 노폐물들은 여러 질병을 유발시키는 원인이되는데 어성초는 이를 해독시켜 몸밖으로 노폐물배출을 도와 다양한 질병으로부터 몸을 보호할 수 있어요.



'피부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성초효능 집중분석~!  (0) 2014.10.10
동안피부만들기 두번째 이야기~!  (0) 2014.07.08
동안피부만들기 BEST~!  (0) 2014.06.05
어성초의효능 집중분석~!  (0) 2014.05.13
화농성여드름없애는법 BEST~!  (0) 2013.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