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목덜미가뻐근할때좋은음식│민간요법

 

 

 

목덜미가뻐근할때좋은음식│민간요법 

 

 

 

목덜미가뻐근한증상은 세균 및 바이러스로 인해 신진대사가 흐트러져 생기는

호르몬의 불균형과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주 원인인데요, 갱년기장애와 고혈압..등의 증상들로 몸의피로와 권태, 온몸이 저리고 판단력이 흐려져 미열과 함께

목덜미가뻐근해져요. 

그래서 오늘은 목덜미가뻐근할때좋은음식│민간요법으로 간단하게 알아볼게요~!

 

 

 

검정콩은 목덜미가뻐근할때좋은민간요법으로 사용하면 효과가 있는데 검정콩 한 되를 시루에 찐 다음 천으로 만든 주머니에 넣어 베개처럼 만들어서 찜질해주세요. 식으면 다시 제워서 찜질을 하는 방법으로 반복해주면 효과가 있어요.

 

 

 

칡뿌리를 깨끗이 씻어 잘 달인후 장기간 마시면 목덜미가뻐근할때좋은음식│민간요법으로 아주 효과가 뛰어나며 특히 뒷목이굳은듯이뻐근할때와 어깨가무겁고 열기운도 멈추는 효과가 있어요.

 

 

 

목덜미가뻐근할때좋은 민간요법으로 복숭아나무잎이나 콩잎을 삶아서 물은 버리고 삶은 잎은 두툼하게 싸서 살이 데지 않을 정도로 식혀 찜질하면 효과가 있어요.

 

 

 

대추씨에 감초를 약간 넣고 함께 달여 아침/저녁으로 꾸준히 복용해주면 목덜미가뻐근할때좋은음식│민간요법으로 아주 효과가 뛰어나요.

 

 

 

매실엑기스는 목덜미가뻐근할때좋은음식│민간요법으로 미열을 동반한 두통과 어깨 & 목..등이 뻐근하고 우울할 때 매실엑기스를 물에 희석해 하루 3회씩 오래도록 꾸준히 복용하면 효과가 뛰어나고 목덜미뻐근한증상을 예방하는데도 아주 좋아요.

 

 

 

두릅을 이용해 나물 혹은 잘 건조시켜 달인후 복용하면 탁효가 있는 목덜미가뻐근할때좋은음식│민간요법이예요.

 

 

 

이상으로 목덜미가뻐근할때좋은음식│민간요법에 대한 글을 마쳐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기똥풀효능  (0) 2013.01.18
강아지풀 효능  (0) 2013.01.18
만성복막염에좋은음식 및 만성복막염치료  (0) 2013.01.17
늑막염 치료│늑막염에좋은민간요법  (0) 2013.01.16
상추효능  (0) 2013.0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