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건강

무기력증 극복 BEST~!

 

 

무기력증 극복 BEST~!

 

무기력증 극복 BEST~!

 

항상 긍정적으로 지내세요~! 무기력증 극복을 위해서는 매순간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감정 컨트롤을 잘 해가며 긴장감을 버리고 자존감을 높이면 없던 힘도 생기고 심신이 편안해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지요!

 

무기력증 극복 BEST~!

 

한가지씩 취미생활을 가지고 생활하는것 또한 무기력증 극복 방법으로 아주 효과적이예요. 하루 중 틈나는 시간을 이용해 악기나 운동, 외국어..등과 같은 취미생활을 만들어 보세요. 평일이 쉽지 않으면 주말에 시간을 내어 하나하나 배워나가 성취해가는 보람을 느끼면 마음도 즐겁고 에너지가 팍팍!

 

무기력증 극복 BEST~!

 

요즘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는 스마트폰! 그 뿐 아니라 여러가지 태블렛PC, 컴퓨터, 티비..등 전자기기와 오래도록 함께하다보면 무기력증 극복이 힘들어요. 이러한 전자기기들에 길들여지면 움직이는게 싫어지고 자기만의 세상에 갇혀지내는것은 물론 장소불문 하루종일 묶여있어 움직임이 줄어들어 피로감이 더 쉽게 쌓이게되니 가족들과 야외활동 어떠세요?

 

무기력증 극복 BEST~!

 

가벼운 산책 혹은 운동으로 몸을 움직이는 무기력증 극복에 도움이 되요. 몸을 움직이지 않고 가만히 있는게 익숙해지게되면 만사가 귀찮고 조금만 움직여도 피곤하고 점점 몸이 무거워져 무기력해지기 쉬운데요 적당한 운동을 해주어 몸이 가벼워지고 몸에 변화가 일어나는것만큼 기분좋은게 없지요?

 

무기력증 극복 BEST~!

 

모든 하는일에 목표와 계획을 세워 실천해나가 보세요. 아무런 계획과 목표가 없는 대책없는 움직임은 실망과 실패를 불러일으킬 수 있어 무기력해질 수 있는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항상 긍적적으로 모든일에 도정과 노력은 하되 목표와 계획을 두고 행하면 무기력증 극복 및 예방에 도움이되요.

 

무기력증 극복 BEST~!

 


'간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리나무효능 BEST~!  (0) 2014.03.21
벌나무의효능 BEST~!  (2) 2014.03.10
민들레효능 집중분석~!  (0) 2013.12.02
간에 좋은 음식 10가지 집중분석~!  (0) 2013.11.27
헛개나무효능 집중분석~!  (0) 2013.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