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건강

민들레효능 집중분석~!

 

 

민들레효능 집중분석~!

 

민들레효능 집중분석~!

 

민들레가 함유하고있는 실리마린성분은 간기능을 강화시키는데 효과적으로 간해독은 물론 간세포 또한 보호하는데 큰 영향을 주는 민들레효능이 있어요. 특히, 간에좋은효과를 제대로 보기 위해서는 민들레뿌리까지 함께 복용해주는 것이 좋은데요 이는 간에좋은 콜린성분이 뿌리에 함유되어있기 때문이며 옛 문헌에 의하면 지방간을 다스리는데에도 민들레가 아주 효과적이라고 기록되어있어요.

 

민들레효능 집중분석~!

 

민들레는 엽록소, 칼슘, 탄수화물, 인, 비타민..등 몸에 좋은 성분들을 많이 함유하고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비타민C 함유량이 아주 높은데요 많이들 아시다시피 비타민C는 우리 몸 속의 유해한 활성산소를 없애고 면역력을 강화시켜주는 대표적인 성분으로 각종 질병을 예방하는데 효과적인 민들레효능이 있으며 요즘같이 추운날씨에 노출되기 쉬운 감기로부터 건강을 보호할 수 있어요.

 

민들레효능 집중분석~!

 

오랫동안 변비에 시달려온 만성변비까지도 말끔히 해소시켜주는데 효과적인 민들레효능이 있는데요 미들레가 함유하고 있는 다량의 식이섬유성분이 장운동을 원활하게해주어 배변활동을 도와주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섭취시 습관성변비 & 만성변비개선에 아주 효과적이예요.

 

민들레효능 집중분석~!

 

많은 사람들이 잘 알고 있듯이 방광염을 완화시키는데 탁월한 민들레효능이 있지요. 민들레를 섭취해주면 활발한 이뇨작용을 이루어 소변을 시원하고 잘 보게하여 방광내의 세균농도를 낮게하여 방광염예방 및 치료에 효과적일 뿐 아니라 이뇨작용이 잘 이루어지므로써 자연스레 부종을 없애는데도 효과적이예요.

 

민들레효능 집중분석~!

 

시토스테롤 성분을 함유하고있는 민들레효능으로  혈관내의 유해한 콜레스테롤이 쌓이는것을 방지하며 몸 속으로 흡수되는것을 막아주는 작용을하여 체내의 콜레스테롤수치를 낮추어 건강을 유지시켜주며 그로인해 고혈압, 뇌졸증, 동맥경화, 고지혈증, 심장병..등 각종 혈관계질환을 예방하고 치료하는데 좋아요.

 

민들레효능 집중분석~!

 

이 외에도 혈액을 맑게하는 청혈작용을 하여 우리 몸의 신진대사가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데 도와주며 각종 염증성질환 개선에 효과적으로 인후염, 천식, 편도선염..등 기관지질환 완화에 좋고 위기능강화, 소화작용촉진, 해열, 신경통, 각종 간질환..등에 좋은 민들레효능이 있어요.

 


'간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벌나무의효능 BEST~!  (2) 2014.03.10
무기력증 극복 BEST~!  (0) 2014.02.07
간에 좋은 음식 10가지 집중분석~!  (0) 2013.11.27
헛개나무효능 집중분석~!  (0) 2013.11.05
오가피효능 BEST~!  (0) 2013.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