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관지

수세미효능 집중분석~!



수세미효능 집중분석~!


수세미효능 집중분석~!


천식완화에 좋은 수세미효능이 가장 대표적으로 많으 사람들이 알고있는데요 쉬지 않고 나오는 기침과 목이 답답하고 호흡곤란이 나타나고 가래로 고생한다면 수세미를 잘 달여 지속적으로 섭취해주세요.


수세미효능 집중분석~!


평소 장이 좋지않아 설사와 복통이 잦은 분들은 수세미를 잘 달여 지속적으로 섭취해주면 장운동을 원활하게해주고 장기능을 강화시켜주어 각종 장질환을 예방하고 완화시키는데 아주 좋은 수세미효능이 있어요.


수세미효능 집중분석~!


천식엔 물론 비염을 완화시키는데도 효과가 뛰어난 수세미효능이 있어요. 줄줄 흐르는 콧물과 꽉막힌 코를 뚫어주는 수세미응 잘 달여서 꾸준히 섭취해주면 개운한 효과를 얻을 수 있어요.


수세미효능 집중분석~!


알레르기성피부염, 습진, 가려움증, 두드러기 등과 같은 각종 피부질환을 치료하는데 효과가 뛰어난 수세미효능이 있어요. 이 때에는 수세미줄기를 달여 그 물로 환부를 씻어주면 좋구요 또 피부에 발라주면 수분보충에 효과가 뛰어나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디할 수 있어요.


수세미효능 집중분석~!


신장기능강화에 효과가 뛰어난 수세미효능이 있는데요 평소 소변을 잘 보지 못하고 신장염 & 방광염에 자주 노출되는 분들은 수세미달인물을 꾸준히 섭취해주세요. 특히 수세미줄기에서 나온 액을 먹으면 이뇨작용을 원활하게해주어 소변배출이 잘 이루어져 부종예방에도 좋아요.


수세미효능 집중분석~!


위에서 소개한 수세미효능 외에도변비해소, 소화기능강화, 피부미용, 혈액을 맑게하고 요통, 신경통, 생리불순, 두통, 황달 등에도 아주 좋아요.






'기관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가목효능 Best~!  (0) 2014.09.09
유근피효능 제대로알기~!  (0) 2014.08.28
콧물멈추는법 BEST~!  (0) 2014.06.13
기침멈추는방법 BEST~!  (0) 2014.06.02
유근피효능 집중분석~!  (0) 2014.0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