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구연산효능 BEST~!

 

 

구연산효능 BEST~!

 

구연산효능 BEST~!

 

구연산이란 강한 신맛을 내는 것이 특징으로 유기산성분인 구연산은 과일첨가물이나 음료수..등 식품첨가물로 활용되어지고 있어요. 포도당 & 설탕의 당질이 발효되어 얻어지는 성분인 구염산은 우릴 몸에도 영향을주는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어요. 오늘은 구연산효능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볼게요~!

 

구연산효능 BEST~!

 

변환효소 중 하나인  안디오텐신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구연산효능으로는 체내 혈관의 수축작용에 관여하여 혈압상승을 막아 혈압을 정상적으로 낮춰 유지시켜주어 고혈압을 예방하고 혈압상승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합병증과 각종 성인병 예방에 아주 효과적이예요.

 

구연산효능 BEST~!

 

가장 대표적인 구연산효능으로 피로회복에 큰 효과가 있어요. 포도당의 무려 10배나 높은 피로회복효과가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는데요 체내에 젖산이 축적되는것을 막아주고 특히 요즘 잘못된 식습관과 생활습관으로 인해 몸이 산성화되어가 소화장애 & 생리불순..등 다양한 문제점이 생기게되는데 이를 예방하고 스트레스를 해소시켜주어 피로회복에 도움이되요.

 

구연산효능 BEST~!

 

해독작용에 효과가 뛰어난 구연산효능으로 체내에 쌓인 유해한 독소들을 몸밖으로 배출시켜주어 혈액순환을 도우며 장내의 유해균의 증식을 억제하고 장운동을 원활하게해주어 장벽을 깨끗하게하고 변비해소에 도움이되요.

 

구연산효능 BEST~!

 

 체내에 칼슘이 흡수되는것을 도와 우리몸에 필요한 칼슘의 흡수량을 높여주는 구연산효능이 있어요. 구연산을 지속적으로 복용시 체내에 흡수가 잘 되지 않는 칼슘까지 몸에 흡수가 잘 될 수 있도록 도와주며 특히 임산부에게 필히 필요한 많은 양의 칼슘섭취를 도와주므로 임산부는 구연산을 꾸준히 섭취해주어야해요.

 

구연산효능 BEST~!

 

피부미용에 효과가 뛰어난 구연산효능이 있어요. 이는 세포의 신진대사를 원활하게해주어 멜라닌색소를 없애는 효과가 있어 기미가 생기는것을 예방하고 피부속의 노폐물을 제거해주므로써 맑고 윤택한 피부를 만들며 노화예방에 아주 도움이되어 많은 분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어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르시니아 효과 BEST~!  (0) 2014.01.16
카모마일 효능 BEST~!  (0) 2014.01.15
건포도효능 BEST~!  (0) 2014.01.10
매생이효능 BEST~!  (0) 2014.01.09
하지정맥류 초기증상 집중분석~!  (0) 2014.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