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가르시니아 효과 BEST~!

 

 

가르시니아 효과 BEST~!

 

가르시니아 효과 BEST~!

 

지방분해효과가 뛰어나 다이어트식품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각광받고있는 가르시니아 효과! 가르시니아가 함유하고있는 HCA성분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바뀌어 체내에 축적되는현상을 막고 다이어트시 잘 빠지지않는 체지방분해에 아주 효과적으로 특히, 복부피하지방 & 내장지방 감소에 탁월하여 가르시니아를 이용한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사람들이 늘고있어요.

 

가르시니아 효과 BEST~!

 

다이어트시 가장 실패를 많이 일으키는 식욕! 그러나 가르시니아 효과 중 식욕억제작용을 해주어 체중감량에 도움이되는데요 이는 HCA성분을 다량 함유하고있어 지속적으로 섭취시 체내의 당질성분인 글리코겐농도가 증가해 당수치를 높여주고 뇌에 전달해줌으로써 자연스레 식욕을 억제시켜줘요.

 

가르시니아 효과 BEST~!

 

음식물 섭취시 소화되어 여러 영양분이 몸에 흡수되는가운데 탄수화물은 포도당으로 포도당은 에너지로 사용되지만 남은 포도당은 체내에 지방/글리코겐으로 축적이되어 살이찌게되요. 이러한 현상을 막는 HCA성분을 다량 함유하고있는 가르시니아 효과로 몸 안의 지방합성을 차단해주어 체중감량에 아주 효과적이예요.

 

가르시니아 효과 BEST~!

 

에너지생성 작용을하여 피로회복은 물론 기력증진에 뛰어난 가르시니아 효과가 있어요. 다이어트시 식단조절과 운동을 병행하여하면 에너지소모량이 늘어나 기운이 없고 피로감이 쌓이지만 사르시니아는 체내에 구연산축적 및 글리코겐성분을 생성해주어 에너지생산을 증가시켜 체력강화, 피로회복 & 기력증진에 아주 효과적이예요.

 

가르시니아 효과 BEST~!

 

가르시니아 효과를 제대로 볼 수 있는 대상들을 추천해보자면 하루 중 불규칙적인 식습관과 하루 중 간식섭취량이 많은 사람, 출산 후 체중감량을 원하는 사람, 탄수화물 섭취량이 많은 사람, 복부에 쌓인 체지방으로 뱃살이 고민인 사람. 우리나라는 물론 이미 서양에서는 다이어트식품으로 인정되어 많은 사람들이 시도하고있어요.

 

가르시니아 효과 BEST~!

 

체중감량에 뛰어난 가르시니아 효과 중 부작용도 있으므로 주의해야하는데요 적당량 섭취할것을 권해요. 가르시니아를 지나치게 많은량을 섭취시 심한 식욕억제작용으로 거식증을 일으킬 수 있으며 피부트러블 또한 발생될 수 있어요. 특히, 한참 성장해야할 아이들, 임산부 혹은 수유하고있는 산모, 심장과 간 & 신장이 약한분들은 피하셔야해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얼그레이 효능 BEST~!  (0) 2014.01.21
식초의 효능 BEST~!  (0) 2014.01.20
카모마일 효능 BEST~!  (0) 2014.01.15
구연산효능 BEST~!  (2) 2014.01.14
건포도효능 BEST~!  (0) 2014.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