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식초의 효능 BEST~!

 

 

식초의 효능 BEST~!

 

식초의 효능 BEST~!

구연산성분이 다량 함유된 식초의 효능으로 체내에 쌓인 젖산을 빠르게 분해 및 배출시켜주므로 몸 속에 쌓인 젖산으로 인한 피로감을 없애주며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주어 피로회복/원기회복에 아주 효과적이예요.

 

식초의 효능 BEST~!

 

음식물 섭취시 당분 & 글루코겐성분이 지방으로 변하여 체내에 쌓이게 되면 살이되고 더나아가 비만까지 불러 일으킬 수 있는데요 이러한 축적된 지방을 녹여주는 식초의 효능이 있어 체중감소 즉, 다이어트에 아주 도움이되요.

 

식초의 효능 BEST~!

 

나트륨을 과다섭취하거나 몸 안에 유해한 콜레스테롤이 쌓이게되면 모든 성인병의 원인이 될 수 있는데요 다량의 유기산성분을 함유하고있는 식초의 효능으로 체내에 쌓인 해로운 콜레스테롤을 제거하고 나트륨을 몸밖으로 배출시켜주어 혈압을 낮추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하여 고혈압, 고지혈증, 동맥경화..등 각종 성인병을 예방하는데 아주 효과적이예요.

 

식초의 효능 BEST~!

 

초산성분 & 구연산성분을 다량 함유하고있는 식초의 효능으로 음식물 섭취시 소화를 돕고 장운동을 원활하게하며 장내를 깨끗이 청소해주는 효과가있어 변비해소에 탁월한 효과가 있어 평소 변비로 고생하시는분들에게 아주 좋아요.

 

식초의 효능 BEST~!

 

육류를 자주 섭취하게되면 우리 몸이 산성화로 변하는데요 몸이 산성화가되면 체내의 장기에 노폐물이 쌓이게되어 건강에 적신호를 띄게되는데 식초의 효능으로 지속적인 식초 섭취는 몸이 산성화되는것을 막고 중성화시켜주어 건강한 몸을 유지시켜나갈 수 있어요.

 

식초의 효능 BEST~!

이 외에도 식초는 필수아미노산을 함유하고있어 위벽을 보호해주며 살균 & 해독작용이 뛰어나며 체내의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항암효과가 있어 암예방에도 아주 좋으며 각종 피부트러블 개선에도 효과적인 식초의 효능이 있어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트효능 BEST~!  (0) 2014.01.23
얼그레이 효능 BEST~!  (0) 2014.01.21
가르시니아 효과 BEST~!  (0) 2014.01.16
카모마일 효능 BEST~!  (0) 2014.01.15
구연산효능 BEST~!  (2) 2014.0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