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얼그레이 효능 BEST~!

 

 

얼그레이 효능 BEST~!

 

얼그레이 효능 BEST~!

 

이뇨작용을 촉진시켜주는 작용을 하여 이뇨작용을 원활하게 해주는 얼그레이 효능이 있어요. 이뇨작용을 도와주어 체내의 노폐물이 밖으로 배출되도록 도와주어 소변을 잘 보게 할 뿐 아니라 노폐물이 배출되면서 자연스레 피부트러블에도 좋은 미용효과를 볼 수 있어요.

 

얼그레이 효능 BEST~!

 

추운날씨 감기에 노출되기 쉬운데요 얼그레이 효능으로 카테린성분을 함유하고있어 항산화작용을 하여 특히 목감기 완화에 좋으며 기침으로인해 목이 붓고 상처난곳을 완화시키는데 아주 효과적이므로 목감기로 고생중이신분들은 따뜻한 얼그레이차를 마셔주세요.

 

얼그레이 효능 BEST~!

 

심신을 안정시켜주는 얼그레이 효능이 있어요. 과도한 업무량과 공부로 인한 스트레스와 신경과민증 및 긴장완화에 효과가 뛰어나며 이로인해 불면증으로 수면방해를 겪을 수 있는데 불면증 또한 개선시켜주어 충분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어요.

 

얼그레이 효능 BEST~!

 

체내의 지방분해 효과가있어 체중감량 즉,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얼그레이 효능이 있어요. 기름기가 많은 음식을 섭취시 얼그레이차와 함께 먹게되면 기름기를 중화시켜주는 작용을 해주며 음식물 소화 촉진작용에도 영향을 주기때문에 자주자주 마셔주면 체중감량에 도움이되요.

 

얼그레이 효능 BEST~!

 

플라보노이드성분을 다량 함유하고있는 얼그레이 효능으로 혈관속의 압력을 낮춰주어 혈압수치를 정상적으로 유지시켜주므로 고혈압 예방 및 완화에 효과적이며 동맥경화, 고지혈증, 뇌졸증, 심장질환..등 각종 혈관계질환 예방에 도움이되요.

 

얼그레이 효능 BEST~!

 

이 외에도 손 & 발이 차가운 수족냉증과 몸이 차가운 체질을 가진 분들에게 좋은 얼그레이 효능으로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으며 치매예방에도 아주 도움이되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퀴노아효능 BEST~!  (0) 2014.01.24
비트효능 BEST~!  (0) 2014.01.23
식초의 효능 BEST~!  (0) 2014.01.20
가르시니아 효과 BEST~!  (0) 2014.01.16
카모마일 효능 BEST~!  (0) 2014.0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