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생강나무효능 BEST~!




생강나무효능 BEST~!


생강나무효능 BEST~!


체내의 어혈의 없애는 생강나무효능이 있어요~! 타박상을 입거나 외부 충격으로 몸 속에 피가 맺혀있는 어혈에 생강나무잎, 뿌리 혹은 가지를 잘 달여 섭취해주면 효과적이며 근육통, 복통..등 다양한 통증예방 및 완화에도 아주 좋아요.


생강나무효능 BEST~!


평소 지끈지끈 두통이 잦은 분들에게 좋은 생강나무효능으로 두통완화 효과가 뛰어난데요 잘 익은 생강나무의 씨를 담금주로 담궈 약 6개월간 잘 숙성시킨 후 1일 2~3잔씩 꾸준히 섭취해주면 머리를 맑게해주고 두통해소에 도움이되요.


생강나무효능 BEST~!


근육을 강화시켜주고 뼈를 튼튼하게 해주는 효과가 뛰어난 생강나무효능이 있어요. 이것 또한 잘 익은 생강나무 씨를 위와 같은 방법으로 술로 담궈 숙성시킨 후 꾸준히 섭취해주면 뭉친 근육을 풀어줄 뿐 아니라 손상된 근육과 뼈를 건강하게 해주는데 도움이되요.


생강나무효능 BEST~!


머니머니해도 산후풍에 뛰어난 효과가 있는 생강나무효능은 지금 많은 분들에게 각광받고 있는데요 출산후 모조리를 잘 하지 않으면 몸이 붓고 쭈시며 냉기가 돌고 소변을 잘 보지 못하거나 관절통이 일어날 수 있는 산후풍에 대표적인 음식이라고 할 수 있을정도로 생강나무를 잘 달여 식후 섭취해주면 아주 효과적이예요.


생강나무효능 BEST~!


일과 운동과 같은 활동을 하다보면 뼈를 삐는 경우가 종종 발생할 수 있는데요 특히 나이가 많으신 노인분들과 어린아이들에게 자주 발생하는경우가 많아요. 이 때에 생강나무뿌리를 잘 달여 지속적으로 섭취시 통증과 증상을 완화시켜주는데 효과적인 생강나무효능이 있어요~!


생강나무효능 BEST~!


이상으로 몸에 좋은 생강나무효능에 대한 글을 마쳐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엉겅퀴효능 집중분석~!  (0) 2014.05.14
속쓰림에 좋은 음식 BEST~!  (0) 2014.05.08
씀바귀효능 BEST~!  (0) 2014.04.28
췌장암에좋은음식 BEST 집중분석~!  (0) 2014.04.26
고사리효능 & 고사리채취시기!  (0) 2014.0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