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솔잎효능 BEST~!

 

 

솔잎효능 BEST~!

 

솔잎효능 BEST~!

 

심신을 안정시켜주는 솔잎효능이 있어요. 불안하고 초조함, 긴장, 과로..등과 같은 증상들을 진정시켜주며 스트레스해소는 물론 평소에 피로가 쉽게 쌓여 만성피로에 시달리시는 분들에게 아주 좋은 효과가 있으므로 솔잎을 잘 달여 수시로 복용해주세요.

 

솔잎효능 BEST~!

 

글리코키닌성분을 다량 함유하고있는 솔잎효능으로 잘 달인 솔잎물/솔잎차를 지속적으로 마셔주면 혈액 내의 당수치를 내려주어 당뇨를 예방하고 완화시켜주는 효과를 볼 수있으며 철분 & 비타민C가 풍부해 빈혈이 있는 분들에게도 아주 좋아요.

 

솔잎효능 BEST~!

 

흡연하시는 분들은 필히 먹어줘야하는 니코틴해독에 탁월한 솔잎효능이 있어요. 많이들 아시다시피 담배가 가지고이있는 니코틴성분이 굉장히 몸에 해롭다는것 알고계시죠? 또한 니코틴은 몸 속으로 들어와 쉽게 밖으로 배출되지 않고 몸 안에 축적이 되는데요 그러다가 각종 질병/암을 발생시키기 때문에 니코틴해독이 정말 중요하므로 흡연을 많이 하시는 분들은 솔잎을 자주 복용해주세요.

 

솔잎효능 BEST~!

 

또한, 평소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시거나 유전적인 문제로 탈모를 겪고계시는 분들에게 좋은 솔잎효능으로 솔잎차를 지속적으로 복용하거나 솔잎을 활용하여 탈모를 예방 및 개선하는 방법들이 많으므로 참고하세요.

 

솔잎효능 BEST~!

 

혈액을 정화시키는 솔잎효능이 있어요. 또한 말초혈관을 확장시켜주는 작용을하여 혈액순환을 원활하게해주어 뇌졸증, 고혈압, 고지혈증, 동맥경화..등과 같은 혈액순환장애 및 혈과계종질환 예방 및 치료에 아주 효과적이므로 수시로 솔잎차를 복용해주세요.

 

솔잎효능 BEST~!

 

이상으로 우리 몸에 좋은 다양한 솔잎효능에 대한 글을 마쳐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근의효능 집중분석~!  (0) 2013.09.25
토사자효능 BEST~!  (0) 2013.09.21
고혈압 낮추는 방법 Best!!  (0) 2013.09.14
통풍에좋은음식 BEST~!  (3) 2013.09.13
함초의효능 집중분석~!  (0) 2013.0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