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비트효능 BEST~!

 

 

비트효능 BEST~!

 

비트효능 BEST~!

 

베타인성분을 다량 함유하고있는 비트효능으로 항암작용이 뛰어난데요 특히 비트 뿌리에 이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있고 이미 외국에서 진행된 연구결과 비트에는 항종양 성분을 포함하여 암예방 및 치료에 효과가 뛰어나다고 발표된바 있으며 이 뿐 아니라 미네랄과 다양한 비타민성분이 풍부해 면역력강화에도 아주 좋아요.

 

비트효능 BEST~!

 

철분을 다량 함유하고있는 비트효능으로 빈혈예방에 효과적이며 비트의 대표적인 효능이라고 할 수 있는 적혈구 생성 능력이 뛰어나고 혈액을 조절해주며 체내에 산소공급을 원활하게해주어 건강한 몸을 유지할 수 있어요.

 

비트효능 BEST~!

 

평소 변비로인해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있어요. 탁월한 변비해소 효과가 있는 비트효능이 있는데요 비트에는 풍부한 식이섬유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장운동을 원활하게 하고 장내의 노폐물을 밖으로 배출시키는데 도움을 주므로 비트 생즘을 꾸준히 복용해주세요.

 

비트효능 BEST~!

 

혈관내에 쌓이 유해한 콜레스테롤을 없애고 체내 기관들에 정화작용을 하며 혈액을 맑게해주는 비트효능이 있어요. 또한 간세포생성을 도와 간기능을 강화시키고 잦은 음주로 인해 손상된 간세포를 빠르게 회복시켜주며 특히 지방간예방에 탁월한 효과가 있어요.

 

비트효능 BEST~!

 

날카로이드성분을 다량 함유하고있는 비트효능으로 이뇨작용을 촉진시켜주어 소변을 잘 보게하고 체내의 노폐물을 밖으로 원활하게 배출시켜주는데 아주 효과적이므로 평소 소변을 힘들게 보시는 분들은 비트를 지속적으로 복용하면 도움이되요.

 

비트효능 BEST~!

 

이 외에도 비트는 혈중 유해한 콜레스테롤을 제거하기때문에 고혈압, 동맥경화, 고지혈증, 뇌졸증..등 각종 혈관계질환을 예방하고 개선시켜나가며 결석을 녹이는 효과가 뛰어나 신장결석, 담석을 제거하는데 도움이될 뿐 아니라 저칼로리에 풍부한 식이섬유로 가득한 비트효능으로 다이어트에 아주 도움이되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금치효능 집중분석~!  (0) 2014.01.25
퀴노아효능 BEST~!  (0) 2014.01.24
얼그레이 효능 BEST~!  (0) 2014.01.21
식초의 효능 BEST~!  (0) 2014.01.20
가르시니아 효과 BEST~!  (0) 2014.0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