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영지버섯효능│진시황제가 찾던 불로초~!

 

 

영지버섯효능│진시황제가 찾던 불로초~!

 

영지버섯효능│진시황제가 찾던 불로초~! 

영지버섯은 오랜시간동안 입증되어온 다양한 영지버섯효능 때문에 오래전부터 지금까지 약재로 사용되어지고 있으며 약용버섯으로 많으 사람들에게 각광 받고 있지요. 또한 진시황제가 찾던 불로초라 하며 여러가지 옛 문헌에 갖은 영지버섯효능이 잘 기록되어있어요. 오늘은 진시황제가 찾던 불로초~ 영지버섯의효능에 대해 간단한게 알아볼게요~!

 

영지버섯효능│진시황제가 찾던 불로초~! 

 

항암작용에 탁월한 영지버섯효능이 있는데요 항암치료를 받고계신 분들이 영지버섯 추출물을 함께 복용시 효과가 1.27배 더 뛰어나다고 연구결과가 나왔으며 체내의 면역력을 강화시켜주고 피를 깨끗하게하며 독소를 배출시며주기 때문에 각종 암을 이겨내는데 아주 효과적예요.

 

영지버섯효능│진시황제가 찾던 불로초~! 

 

진시황제가 찾던 불로초~영지버섯은 간에좋은음식으로 간기능이 좋지 않은 분들에게 아주 특효약이라고 불릴만큼 영지버섯효능이 뛰어나요. 영지버섯은 간해독작용이 뛰어나며 몸에 유해한 지방이 쌓이는것을 막아주고 간세포재생을 촉진시켜줌으로 각종 간질환이 있으신 분들의 경우 영지버섯을 달여 꾸준히 장기간 복용해주면 아주 효과적이예요.

 

영지버섯효능│진시황제가 찾던 불로초~! 

 

혈관계질환에 아주 탁월한 영지버섯효능이 빠질 수 없지요~ 혈압을 조절하는 효능 뿐 아니라 혈관벽에 콜레스테롤 및 노폐물이 쌓이는것을 막아주므로 혈압이 상승하여 나타나는 여러가지 혈관계질환인 고혈압, 저혈압, 동맥경화..등을 예방/치료 하는데 아주 효과적이예요.

 

영지버섯효능│진시황제가 찾던 불로초~!

 

이 외에 영지버섯의효능으로는 노화예방, 불면증, 폐렴, 발열, 비염, 만성기관지질환..등 각종 성인병에 아주 효과적예요. 이상으로 진시황제가 찾던 불로초인 영지버섯효능에 대한 글을 마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