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노니가루 효능 BEST~!



노니가루 효능 BEST~!



신이 내린 열매라고하면 감이 오시나요?

남태평양 지역의 고대문헌에는 최고의 천연치료제라도 기록되어있을만큼 항산화물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있고 특히 항암작용이 탁월한 노니가루 효능~!

각종 방송매체에 소개되어 많은이들에게 관심을 한몸에 받고있는 노니!

오늘 그 효능에 대해 간단히 알아봐요~!



1. 항암작용

노니가루 효능으로 가장 대표가되는 항암작용~!

여기엔 다량의 세로토닌성분이 함유되어있는데 이 성분은 단백질과 아미노산을 연결해주는 세포막을 만들어주어 암세포생성을 원천적으로 억제하며, 열대과일 중 항암성분이 가장 뛰어난 담나칸탈성분 또한 함유하고있다는 사실~!




2. 피부미용

각종 미네랄 & 비타민이 다량 함유되어있는 노니가루 효능으로 트러블과 주름개선에 도움이 되는데요 이는 인체 세포기능을 활성화시켜주고 면역기능을 강화시켜주기 때문이예요~

시중에 노니를 활용한 비누나 화장품, 샴푸 등이 많이 나와있는데 꾸준히 사용시 악성 피부질환 완화에 도움이된다는것~!



3. 소염작용 및 통증완화

안드라퀴논성분을 함유하고있는 노니가루 효능으로 통증을 억제시켜주는 효과와 각종 염증과 종양을 예방하고 완화시켜주는 효과가 있어요~ 

노니는 모든 통증완화에 도움이되지만 특히, 관절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하니 참고하세요~!




4. 당뇨개선

멜라토닌과 세로토닌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있어 혈당을 낮춰주는 노니가루 효능이 있어요~!




5. 혈액순환완화

노니가 함유하고있는 스코폴레틴성분은 혈관을 확장시켜주고 혈관내 세포의 영양 및 산소공급이 잘 이루어지게 도와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이루어지게하여 각종 혈관계질환을 예방하고 완화하는데 도움이되는 노니가루 효능이 있어요~!



이 외에도 체내 유해한 나트륨 배출을 돕고 면역력강화는 물론 피로회복에 도움이되며 소화장애, 노화방지 등에 좋은 노니가루 효능이 있어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채효능 BEST~!!  (0) 2018.03.27
율금효능 BEST~!  (0) 2018.03.26
머위 뿌리효능 BEST~!  (0) 2018.03.22
블랙커런트효능 BEST~!  (0) 2018.03.21
아세로라효능 BEST~!  (0) 2018.0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