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관지

수세미의효능 BEST~!

 

 

수세미의효능 BEST~!

 

수세미의효능 BEST~!

 

많은 사람들이 잘 알고있는 수세미의효능으로 천식완화에 아주 효과적인데요 끊임없이 나오는 잦은 기침과 호흠곤란, 목을 답답하게 끓는 가래를 삭혀주는데 수세미만한 음식이 없으므로 수세미를 잘 달여 수시로 복용해주세요.

 

수세미의효능 BEST~!

 

평소 좋지 않은 장때문에 잦은 설사로인해 지사제를 달고 사시는 분들은 수세미를 달여낸 물을 복용해부세요. 수세미의효능으로 장기능을 강화시키고 장운동을 원활하게해주어 장도 튼튼, 장염과 같은 질환에도 아주 효과적이예요.

 

수세미의효능 BEST~!

 

천식에좋은 수세미는 비염완화에도 아주 효과적인데요. 콧속에 가득찬 콧물로 인한 코막힘을 개선시켜주는 수세미의효능이 있으므로 수세미를 잘 달여 지속적으로 복용해주세요. 막힌코가 뻥 뚫려 개운한 효과를 볼 수 있어요.

 

수세미의효능 BEST~!

 

 

가려움증, 습진, 두드러기, 알레르기..등과 같은 각종 피부질환을 완화시켜주는 수세미의효능이 있어요. 수세미줄기를 달인 물로 피부염이 있는 환부에 발라주거나 씻어주면 빠르게 완화되어지고 수분을 보충해주며 촉촉하고 윤기있는 피부를 유지시켜줘요.

 

수세미의효능 BEST~!

 

평소 소변을 잘 보지 못하며 시원하게 일을 보지 못하시는 분들, 신장염/방광염에 자주 걸리시는 분들은 수세미를 잘여 꾸준히 복용해주세요. 혹은 수세미줄기에서 나오는 액을 복용하면 좋은데요 신장기능을 강화시켜주고 이뇨작용을 원활하게해주는 수세미의효능이 있어 소변을 잘 나오게하고 몸의 붓기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있어요.

 

수세미의효능 BEST~!

 

이 외에도 피부미용, 변비해소, 회충을 없애고 소화기능을 강화시켜주며 피를 맑게해주는 수세미의효능이 있으며 요통, 신경통, 두통, 황달, 생리불순..등에도 효과적이예요.

 

 

 

 

 

 

 

'기관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침멈추는방법 제대로알기~!  (0) 2013.12.07
코골이치료법 집중분석~!  (0) 2013.11.20
콧물감기에좋은음식 집중분석~!!  (0) 2013.09.24
도꼬마리 효능 BEST~!  (0) 2013.09.11
마가목효능 제대로알기~!  (0) 2013.0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