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퀴노아효능 BEST~!

 

 

퀴노아효능 BEST~!

 

퀴노아효능 BEST~!

 

페루어로 "곡물의어머니"라는 뜻을 가진 퀴노아는 얼마전 여러 방송매체에 소개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슈퍼푸드로 어느 곡물보다 단백질과 칼슘, 철분, 식이섬유, 미네랄, 필수아미노산 등 각종 영양성분들을 함유하고있어 완전식품으로도 인정받고있어요. 오늘은 몸에 좋은 퀴노아효능에대해 간단하게 알아볼게요~!

 

퀴노아효능 BEST~!

 

특히 껍질에 사포닌성분을 다량 함유하고있는 퀴노아효능으로 항암작용이 아주 뛰어난데요 항암, 항산화, 항염작용에 효과적으로 현재 치료제로도 많이 사용되어지고 있어요. 이 뿐 아니라 사포닌성분은 피로회복에도 좋으며 노화방지 및 면역력을 강화시켜주므로 지속적으로 복용해주면 건강한 몸상태를 유지 할 수 있어요.

 

퀴노아효능 BEST~!

 

우리 몸에 유해한 나트륨성분과 GI수치가 현저히 낮은 식품으로 각종 성인병을 예방하고 완화시키는데 효과적인 퀴노아효능이 있는데요 섬유소 또한 다량 함유되어있어 특히 고혈압 & 당뇨병치료에 아주 탁월하므로 꾸준히 복용해주면 도움이되요.

 

퀴노아효능 BEST~!

 

쌀보다 2배이상의 단백질성분을 더 많이 함유하고있으며 7배의 칼슘, 20배이상의 철분..등 영양성분이 훨씬 더 높은 퀴노아효능으로 공부하는 수험생 또는 성장기의 어린아이들의 두뇌발달에 아주 효과적이예요.

 

퀴노아효능 BEST~!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퀴노아효능이 있어요. 이는 퀴노아에 식물성 단백질 성분 함류량이 높으며 나트륨이 적어 체중감량에 도움이되며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 다이어트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에게 각광받고있는 식품이

 

퀴노아효능 BEST~!

 

이 외에도 퀴노아는 라이신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골다공증 예방에 좋으며 모발성장촉진작용, 백내장예방 및 치료하고 클루텐성분을 함유하고있지 않으므로 밀가루 알러지가 있는 분들이 먹어도 좋은 퀴노아효능이 있어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과메기효능 BEST~!  (0) 2014.01.27
시금치효능 집중분석~!  (0) 2014.01.25
비트효능 BEST~!  (0) 2014.01.23
얼그레이 효능 BEST~!  (0) 2014.01.21
식초의 효능 BEST~!  (0) 2014.0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