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건강

경옥고효능 BEST~!

 

 

경옥고효능 BEST~!

 

경옥고효능 BEST~!

 

인삼, 지황, 복령, 봉밀, 꿀 등의 약재로 만든 경옥고는 옛 문헌에도 몸에 이롭고 좋은 효능들을 가지고 있다 기록되어져 있으며 오래전부터 한방과 민간요법으로 우리 조상님들이 사용해왔는데요 오늘은 특히 여성에게 좋은 경옥고효능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볼게요~!

 

경옥고효능 BEST~!

 

여성의 나이가 50대에 들어서게 되면 자연스레 찾아오는 갱년기장애가 있지요. 다양한 신체적변화로 오는 갱년기증상을 알아서 지나가겠지하고 방치해두게되면 더 나아가 우울증 등 심한 질환으로 발전될 수 있는데요 경옥고효능으로 갱년기장애를 앓고 계신 여성분들이 꾸준히 복용해주면 안면홍조, 기력약화, 우울증..등 각종 신체 & 심리정변화를 조절해주고 기와 혈을 보해주는 작용을 해요.

 

경옥고효능 BEST~!

 

남녀 할 것 없이 모두가 젊음을 평생 유지하고 싶어하지요. 특히 여성분들에게는 하나씩 늘어나는 주름살과 기미..등이 어지간이 신경쓰이는게 아닌데요. 경옥고효능으로 꾸준히 복용해주면 피부가 말고 윤기나며 매끄럽고 탱탱하게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주어 거칠고 잔주름을 예방하는데 뛰어난 피부미용 및 노화방지효과가 있어요.

 

경옥고효능 BEST~!

 

밤샘 공부를 하는 학생들과 과도한 업무량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직장인들, 해도해도 끝이없는 집안일로 몸이 많이 피로해지신 주부님들에게 좋은 경옥고효능으로 꾸준히 복용하면 머리가 맑아지고 체력을 강화시켜주며 피로회복에 뛰어난 효과가 있어요.

 

경옥고효능 BEST~!

 

연초만되면 대부분의 모든사람들이 다짐하게 되는 다이어트! 이러한 체중감량에 효과적인 경옥고효능이 있는데요 경옥고를 꾸준히 복용해주거나 식사대용으로 복용해주면 비만을 예방하고 치료하는 효과가 뛰어나며 비만해소는 물론 다이어트 후유증이 없어요.

 

경옥고효능 BEST~!

 

이 외에도 마른기침을 완화시켜주고 혈압을 정상적으로 조절해주어 각종 혈관계질환을 예방하며 비를 보하고 흰머리가 나는것을 막아주는 경옥고효능이 있어요.

 


'여성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칡즙의효능 집중분석~!  (0) 2014.02.11
입덧에좋은음식 BEST~!  (0) 2014.02.10
수족냉증에좋은음식 BEST~!  (0) 2014.01.08
자궁에좋은음식 BEST~!  (0) 2013.12.27
갱년기초기증상 확인해보세요~!  (0) 2013.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