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과메기효능 BEST~!

 

 

과메기효능 BEST~!

 

과메기효능 BEST~!

 

혈관 내의 유해한 콜레스테롤의 축적을 막고 제거해줌으로써 피를 말게해주는 과메기효능이 있으며 과메기가 함유하고있는 DHA성분이 혈관을 확장시켜주어 원활한 혈액순환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도와주므로 각종 혈관계질환을 예방하고 개선시키는데 효과적이예요.

 

과메기효능 BEST~! 

 

술자리에 안주로도 자주 등장하는 과메기! 과메기를 안주삼아 음주시 맛도 있지만 취하는 시간을 늦춰주는 효과도 있다고 해요. 또한 애주가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있는 과메기효능으로 아스파라긴산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있어 숙취해소에 아주 효과적이예요.

 

과메기효능 BEST~! 

 

과메기가 반건조되는 기간에 우리 몸에 아주 좋은 성분인 오메가3와 DHA성분이 다량 증가된다고 하는데요 비타민E성분도 풍부하게 함유하고있는 과메기효능으로 지속적으로 섭취시 탄탄하고 윤기있는 매끄러운 피붓결을 만드는게 효과적이예요.

 

과메기효능 BEST~! 

 

다량의 비타민A 성분이 함유되어있는 과메기효능으로 눈건강에 아주 효과적이예요. 요즘같이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오래도록 사용하면 눈에 피로가 쌓이고 무리가 가는데 과메기는 시력을 보호해주는것은 물론 야맹증에도 도움이되며 각종 안구질환 예방에 좋아요.

 

과메기효능 BEST~! 

 

과메기에는 칼슘성분 풍부하며 음식물 섭취시 우리몸에 칼슘 흡수를 돕는 비타민D성분 또한 다량 함유되어있어 뼈를 단단하고 튼튼하게하는 과메기효능이 있는데요 골다공증 예방에 효과적이며 특히 성장하는 어린아이들과 노인분들에게 아주 좋은 음식이예요.

 

과메기효능 BEST~! 

 

이상으로 몸에 좋은 과메기효능에 대한 글을 마쳐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몬드의효능 제대로알기~!  (0) 2014.01.29
콜라비효능 BEST~!  (0) 2014.01.28
시금치효능 집중분석~!  (0) 2014.01.25
퀴노아효능 BEST~!  (0) 2014.01.24
비트효능 BEST~!  (0) 2014.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