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시금치효능 집중분석~!

 

 

시금치효능 집중분석~!

 

시금치효능 집중분석~!

 

엽록소 성분과 베타카로틴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있는 시금치효능으로 암세포증식 및 생성을 억제하는 항암작용이 뛰어나 각종 암예방과 개선에 효과적인 사시사철 먹을 수 있는 녹황채소예요.

 

시금치효능 집중분석~!

 

변비해소에 뛰어난 효과가 있는 시금치효능이 있어요. 이는 시금치 식이섬유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기 때문으로 시금치를 섭취시 장운동을 원활하게 해주어 배변이 잘 이루어지게 해주어 변비 예방에 도움이되는 채소예요.

 

시금치효능 집중분석~!

 

칼륨 함류량이 높은 시금치효능으로 체내에 유해한 나트륨을 몸 밖으로 배출시켜주고 콜레스테롤의 축적을 막아 혈압조절을 하는 효과가 있어요 이로 인해 혈관 내의 모든 노폐물 혹은 독소배출이 원활하게 이루어져 혈액순환을 돕고 필를 맑게하며 각종 심혈관징환을 예방하고 개선시키는데 도움이되요.

 

시금치효능 집중분석~!

 

평소 빈혈로 고생하시는분에게 좋은 시금치효능이 있는데요 엽산 & 철분을 다량 함유하고있어 악성빈혈을 예방하고 완화시키는데 아주 효과적이며 칼슘성분 또한 풍부하여 뼈를 단단하게해주므로 골다공증 예방에도 도움이되요.

 

시금치효능 집중분석~!

 

항산화작용을 하여 피부를 윤택하고 쫀쫀하게~ 맑고 탄력있게 가꿔주는 피부미용효과가 뛰어난 시금치효능이 있으며 다량의 베타카로틴성분으로 인해 주름살개선/노화를 막고 피부점막을 보호하고 튼튼하게해주어 각종 피부트러블 개선에도 아주 도움이되요.

 

시금치효능 집중분석~!

 

이 외에도 시금치에는 비타민A성분이 풍부해 눈을 밝게하는 효과 즉, 시력향상에 효과적이며 산모들에게 필요한 엽산을 보충해주며 지혈작용이 뛰어난 시금치효능이 있어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콜라비효능 BEST~!  (0) 2014.01.28
과메기효능 BEST~!  (0) 2014.01.27
퀴노아효능 BEST~!  (0) 2014.01.24
비트효능 BEST~!  (0) 2014.01.23
얼그레이 효능 BEST~!  (0) 2014.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