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콜라비효능 BEST~!

 

 

콜라비효능 BEST~!

 

콜라비효능 BEST~!

 

채소라지만 많은량의 칼슘성분을 함유하고있는 콜라비효능이 있어요. 풍부한 칼슘성분으로 인해 뼈를 튼튼하게하고 성장을 돕기 때문에 어른들에게는 물론 한참 성장기인 어린아이들에게 좋은 채소로 골격형성을 돕고 강화시키며 특히 자극적이지 않으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콜라비효능 BEST~!

 

100g당 27kcal로 열량이 낮은 콜라비효능으로 다이어트에 아주 좋은 식품이예요. 콜라비는 적은 열량임에도 불구하고 포만감이 높고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장운동을 원활하게 해주어 변비해소에 도움이되며 소화를 돕는 작용을 해주는 체중감량에 효과가 뛰어난 음식이예요.

 

콜라비효능 BEST~!

 

콜라비에는 풍부한 칼륨과 비티민C 성분을 함유하고있는데요 칼륨성분은 체내에 쌓인 염분/나트륨을 몸 밖으로 배출시키며 황산화작요을하는 비타민C는 몸 속 유해산소를 제거하고 중금속배출을 도와주어 혈압상승을 막아 고혈압을 예방 및 개선시키는 등 각종 성인병완화에 도움이되는 콜라비효능이 있어요.

 

콜라비효능 BEST~!

 

위산과다증상에 좋은 콜라비효능이 있어요. 위산과다로 고생하신분들은 콜라비를 즙으로 내어 섭취하면 좋은데요 당근, 샐러리와 함께 먹으면 더더욱 효과가 좋아요. 이는 콜라비가 몸 안에 들어가 위산을 중화시키는 작용을 하기때문에 위산과다완화에 도움이되요.

 

콜라비효능 BEST~!

 

비타민C 함유량이 많은 치커리보다도 4~5배 이상의 비타민C성분을 함유한 콜라비효능으로 콜라비를 지속적으로 섭취해주면 우리 몸의 면역력을 강화시켜주고 체내에 유해한 바이러스를 제거하고 이겨낼 수 있게 해주어 다양한 질환을 예방하고 개선시켜나가는데 도움이되요.

 

콜라비효능 BEST~!

 

이 외에도 다량의 비타민과 칼슘, 철분으로 인해 위에서 소개했듯 뼈를 강화시켜주는것은 물론 치아를 튼튼하게하고 피로회복에도 도움이되고 시력강화, 노화방지에 아주 효과적인 콜라비효능이 있어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두통에 좋은 차 BEST~!  (0) 2014.02.03
아몬드의효능 제대로알기~!  (0) 2014.01.29
과메기효능 BEST~!  (0) 2014.01.27
시금치효능 집중분석~!  (0) 2014.01.25
퀴노아효능 BEST~!  (0) 2014.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