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라임 효능 BEST~!

라임 효능 BEST~!



라임은 색깔만 다를뿐 모양이며 맛이 레몬과 아주 비슷한데요~

레몬보다 새콤달콤한 맛이 더 강하다는게 특징이라고해요~

여러가지 몸에 이로운 성분들이 가득해 좋은 작용들을한다고하는데~

오늘은 라임 효능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1. 피로회복

다량 함유된 비타민C성분이 항산화작용을 함으로써 체내에서 피로를 일으키는 젖산 분비를 억제시키며 풍부한 구연산성분 또한 신진대사와 혈액순환을 원활하게해주어 피로를 빠르게 개선해주는 라임 효능이 있어요~!




2. 피부건강

피부 노화의 주범인 활성산소를 제거해주는 비타민C를 다량 함유하고 있는 라임 효능으로 각종 잡티 제거는 물론 피부 속 노폐물을 없애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어요~!



3. 노화방지

위에서 소개했듯 노화의 주범인 활성산소를 제거해주는 비타민C성분과 함께 풍부한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함유되어있어 세포재생을 도화주며 다량의 리모노이드성분과 캄페놀성분이 항산화작용을하여 노화방지에 탁월한 라임 효능이 있다고해요~!




4. 면역력강화

모두들 알다시피 라임의 비타민C는 강한 항산화작용을하여 체내 면역체계를 강화시키며 또한 풍부하게 함유된 플라보노이드성분이 몸 속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줌으로 각종 세균 혹은 바이러스 등에 저항 할 수 있도록 면역력 강화에 좋은 라임 효능이 있어요~!



5. 혈관계질환예방

칼륨성분이 다량 함유되어있는 라임 효능으로 혈관 내에 쌓인 나트륨을 몸 밖으로 배출시켜주어 혈행을 원활하게 해주어 각종 혈관계질환을 예방해줘요~!




이 외에도 라임에는 철분이 풍부해 적혈구생성을 도와 빈혈예방에 좋고, 철분과 인, 칼슘성분 등이 다량 함유되어있어 골밀도강화에 도움을주어 뼈를 건강하게해주는데 좋은 라임 효능이 있어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파야 효능 BEST~!  (0) 2018.05.15
허니부쉬 효능 BEST~!  (0) 2018.05.14
잣효능 BEST~!  (0) 2018.05.09
뽕잎차 효능 BEST~!!  (0) 2018.05.04
감태효능 BEST~!  (0) 2018.0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