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

졸음깨는법 BEST~!



졸음깨는법 BEST~!


졸음깨는법 BEST~!


손가락 마디마디를 움직여주는 스트레칭은 졸음깨는법으로 아주 효과적인데요 손가락을 움직여주면 말초신경과 오장육부를 자극시키며 두뇌를 운동시켜 줄 뿐 아니라 근육과 뼈의 긴장을 풀어주어 졸음을 깰 수 있어요.


졸음깨는법 BEST~!


입 속을 쉬지않고 움직여 주는 졸음깨는법이 있어요. 두뇌와 혀는 아주 밀첩한 관계를 지녔는데요 입안 구석구석을 혀로 닿는다던가 간식을 먹어도 좋고 껌을 씹어주면 뇌에 자극을 주기때문에 졸음에서 벗어 날 수 있어요.


졸음깨는법 BEST~!


카페인섭취 또한 졸음깨는법으로 많이들 알고 계시죠? 졸음이 온다 싶으면 녹차를 마셔보세요. 녹차에는 다양한 비타민도 함유되어있어 정신을 맑게해주며 갈증해소에도 도움을 줄 뿐 아니라 노화방지 및 콜레스테롤을 낮춰주는 효과도 있어요.


졸음깨는법 BEST~!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못하고 불규칙적인 수면생활을 하시는분들은 아침에 햇빛을 쬐주면 바이오리듬을 균형잡아주어 졸리고 나른함을 깨어주는 졸음깨는법이 있으며 이 외에도 주의력을 향상시켜주고 감정컨트롤에도 도움이되요.


졸음깨는법 BEST~!


목에 피로가 쌓이게되면 혈액이 뇌로 원활히 공급되지 않아 혈액순환을 방해하므로 졸음이 올 수 있는데 이때 졸음깨는법으로 목 뒤를 마사지해주면 혈액순환도 돕고 피로를 해소시켜주는 효과가 있어요.


졸음깨는법 BEST~!


위에 소개된 졸음깨는법 외에도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것과 물을 마셔주는 방법도 있어요.


 

 


 

 



'유익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차인치 먹는법 BEST~!  (0) 2018.04.03
브라질너트복용법 BEST~!  (0) 2018.03.30
간단한 두부요리 BEST~!  (0) 2014.04.14
2월 제철음식 집중분석~!  (0) 2014.02.05
겨우살이먹는법 집중분석~!  (0) 2013.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