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

숙취해소법 BEST~!

 

 

숙취해소법 BEST~!

 

숙취해소법 BEST~!

 

술먹은 다음날 속이 메스껍고 쓰리다하여 아침식사를 거르는 경우가 많은데요 속이 거북하다 하더라도 아침식사를 하는게 숙취해소법이 될 수 있어요. 술을 마시면 일시적인 현상으로 혈당이 떨어질 수 있고 사람에 따라 식은땀과 어지럼증이 동반될 수 있는데 아침식사를 통해 충분한 당분을 보충해주어 몸을 정상화시켜줘요.

 

숙취해소법 BEST~!

 

충분한 수분보충 또한 숙취해소법 중 하나입니다. 술을 마시면 이뇨작용을 하여 몸의 수분이 부족해지고 갈증이 생기는데 이를 보충해주기위해 충분한양의 수분을 섭취해주세요.

 

숙취해소법 BEST~!

 

충분한 운동을 통한 숙취해소법이 있어요. 체내로 흡수된 알콜의 약 10%는 땀과 호흡을 통해 몸 밖으로 배출이 되는데 이때 주의해야할 점은 알콜섭츼로 인해 몸에 수분이 부족하니 순분공급을 충분히 하여 탈수증상을 예방하며 격한 운동보다는 걷기, 산책..등 유산소운동과 같은 가벼운 운동이 좋아요.

 

숙취해소법 BEST~!

 

음주 다음날 많은 사람들이 찾는 해장국! 특히 콩나물은 비타민이 풍부하고 아스파라긴산을 다량 함유하고있어 피로회복은 물론 숙취해소법으로 콩나물국을 섭취해주면 좋아요.

 

숙취해소법 BEST~!

 

콩나물국 외에도 북어는 아스파라긴산과 메티오닌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있어 숙취해소는 물론 혈액순환을 도와 술깨는데 효과적이며 조개류에도 메티오닌 & 타우린성분 함량이 많아 답즙분비를 도와 술해독이 뛰어나 숙취해소법으로 아주 좋아요.